세상 알쓸정보

넷플릭스 요금 할인 되는 카드 TOP3

패러독스맨 2022. 1. 16. 17:06

TV 보다 넷플릭스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은 물론 전 세계의 다양한 영화, 드라마, TV쇼 등 풍부한 콘텐츠가 넘쳐나고 특히 한국의 공중파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도전적이며 실험적인 장르를 담은 콘텐츠가 쏟아져 나오며 사람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최근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의 한국 콘텐츠인 개봉된 오징어 게임, 지옥과 같은 작품만 봐도 흥미를 일으키며 가입을 고려하는 훌륭한 작품들이었습니다. 하지만 비교적 부담되는 정기 구독료가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 할인 카드 중 가장 인기 많은 3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1. 넷플릭스 요금제 구성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간 요금 9,500원 13,500원 17,000원
동시 접속 가능 수 1명 2명 4명
컨텐츠 저장 가능 기기 수 1명 2명 4명
HD 화질 이용 가능   가능 가능
UHD 화질 이용 가능     가능

넷플릭스 요금제 가입 후 한 달간 구독료는 화질, 동시접속 가능수 등으로 구분되며 총 3가지의 요금제가 있습니다. 화질에 구애받지 않고 가볍게 보는 나홀로족은 대부분 요금이 저렴한 베이직을 선택하고 가족, 친구 등 여러 사람과 그룹을 만들어 이용하시는 분들은 프리미엄을 선택하는 것이 요즘의 추세입니다. 

 

 

 

2. 넷플릭스 요금 할인 카드 TOP3

넷플릭스의 인기 덕분에 여러 업체가 넷플릭스 요금 할인 카드를 앞다둬 출시했습니다. 국내에만 약 40개 이상의 제휴카드 등장했고 각각 다른 할인율과 혜택을 무장하며 사용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는데요. 그러나 그중에서 이른바 최강의 할인율을 자랑하며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카드가 3종류 있습니다. 자세히 소개해 드립니다.

 

A. 현대 DIGITAL LOVER (최대 1만원 할인)

현대카드사에서 출시한 온라인 구독 할인 혜택 특화 카드입니다. 넷플릭스 요금 할인 카드로 인기가 높지만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지니도 선택 옵션에 포함되어 있으며 앞으로 디즈니+ 도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전월 실적을 채워야 하며 주요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월 실적 (50만원)을 채울 경우 스트리밍 서비스 청구할인 최대 1만 원
  • 넷플릭스, 유튜브, 멜론, 지니 중 1개의 서비스만 선택하여 사용 가능

 

B. 삼성 taptap DIGITAL (최대 50% 할인)

삼성카드사에서 출시한 넷플릭스 요금 할인 카드입니다. 현대카드 최대 1만원에 비해 절반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연회비가 저렴하고 그 밖의 부가 서비스도 유용한 것이 많아서 이 역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카드 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스트리밍 서비스까지 적용할 수 있어 선택 폭이 넓습니다.

  • 전월 실적 (30만 원)을 채울 경우 스트리밍 서비스 청구할인 50%
  • 넷플릭스, 멜론, 왓챠 중 1개의 서비스 선택하여 사용 가능

 

 

C. KB 톡톡O (최대 1만 원 할인)

마지막으로 최근 출시된 KB카드사의 톡톡O입니다. 현대카드와 함께 1만 원 할인으로 혜택이 큽니다. 뿐만 아니라 통합 할인이라고 하여 OTT 플랫폼인 유투브, 웨이브, 왓챠 까지 모두 적용 받을 수 있다는 점 또한 매력적 입니다 (모두 합쳐 월 최대 1만원 한도)  그 밖의 간편 결제, 편의점, 대중교통 등 다양한 부가 할인 역시 관심을 끄는 요소입니다.

  • 전월 실적 (40만 원)을 채울 경우 OTT 플랫폼 최대 1만 원 할인
  • 넷플릭스, 왓챠, 티빙, 유튜브 등 구분 없이 총한도로 적용

 

3. 할인도 좋지만 나의 소비 패턴에 맞추기

오늘 총 3개의 넷플릭스 요금 할인 카드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위 3가지는 최근 많은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것들이기 때문에 혜택 면에서는 증명이 된 것 들입니다. 하지만 만들기에 앞서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할인을 받기 위해서 모두 전월 실적을 채워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 조건을 채우지 못하면 할인도 못 받고 연회비만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만들고자 하는 카드가 나의 소비패턴에 맞는지를 먼저 보시고 충분히 전월 실적을 맞출 수 있다고 생각되신다면 그때 선택 후 넷플릭스도 적용받으시는 게 가장 현명한 소비자의 선택이라는 사실, 잊지 마세요.